청성애원

홈 사슴농장

사슴농장

청성애원 사슴

오염 없는 넓은 평창의 자연과 건강한 사슴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5만여평의 사슴목장에서 방목한 건강한 사슴
청성애원에서는 사슴을 놓아 기르는 자유로운 방목을 하고 있습니다.
5만여평의 목초지에서 일년내내 자유로운 방목과 오염되지 않는 자연환경 속에서 자라는 사슴은 면역력이 강하여 무척 건강합니다
청성애원만의 특수사료와 산야초를 먹고 자라며 해발 700m고지에 위치한 야생의 상태에서 사육한 건강한 사슴
삼지구엽초 및 20여 가지의 약초를 배합하여 만든 특수사료와 산야초를 먹고 야생의 상태에서 사육되고 있습니다. 예로부터 삼지구엽초를 먹고 자란 숫사슴은 암컷 100마리를 거느린다는 말이 있습니다. 이렇듯 사람의 양기를 북돋우고 기운을 강하게 하는 음양곽 외 20여 가지의 각종 약초를 배합하여 만든 특수사료를 먹고 맑은 공기 속에서 자란 사슴들은 건강합니다. 이것은 평창7hills 사슴목장만의 자랑이자 건강에 대한 평창 7hills의 신념입니다.
청성애원은 포유동물의 생체리듬에 최적지라는 해발 700m에 위치한 천혜의 환경을 자랑하는며 야생상태 그대로 영하20도를 오르내리는 추운 겨울의 차가운 눈보라 속에서 역경을 이겨내며 자라는 사슴들은 특유의 자생력과 적응력이 뛰어나 더욱 강인하게 자라고 있습니다.
숫사슴들의 패기가 느껴지는 영역 다툼
영하20도의 겨울 추위를 겪으며
채워지는 자생적인 건강함
해발 700m의 천혜의 환경속에서
야생상태로 자라는 사슴
청성애원의 사슴목장의 사슴은 육질에서도 차이가 있습니다.
색의 차이로 느낄 수 있는 것처럼 청성애원의 사슴육은 선명한 홍색을 띠고 있습니다. 맑고 청정한 환경속에서 20여가지의 약초를 배합한 특수사료를 먹고 자란 사슴육이라 육질이 부드럽고 고기 맛이 좋습니다.
청성애원 식당에서 맛볼 수 있는
사슴육 요리 (사슴 육회)
청성애원 식당에서 맛볼 수 있는
사슴육 요리 (사슴 전골)